일상공부

대구 반월당 근처 마카롱 맛집 (겸카롱) + 신룽푸마라탕 본문

여행

대구 반월당 근처 마카롱 맛집 (겸카롱) + 신룽푸마라탕

일상공부 2020. 1. 28. 22:11
반응형

저번주에 대구에서 데이트 할 때 마카롱 가게에 갔었는데 맛있어서 공유 드려요!ㅎㅎ

 

반월당 근처를 돌아다니다가 근처 카페를 찾던 중에 겸카롱이라는 마카롱 가게를 찾게 되었어요

 

후기도 많아서 가봤습니다!

 

 

 

가게 외부는 이렇게 이쁘게 생겼어요

가게 자체는 작은데, 카페보다는 주로 마카롱 방문포장이나 예약주문을 받는 곳인거같아요

배달도 가능한거 같네요 ㅎㅎ

 

가게에 들어가니 마카롱 종류가 굉장히 많았아서 뭘 먹어야될지 모르겠더라구요..ㅎㅎ

 

 

 

 

그 중에서 저희는 best 라고 표기되어있는 마약 옥수수, 순우유초코칩, 뽀또?(기억이안남 ㅠ) 라도 된 마카롱 세 개를 주문 했어요

 

가게는 작은 테이블 두 개 만 있을 정도로 아담했어요

 

 

 

주문하고 점원분께 가게에서 먹고 가겠다고 말씀드리니 이렇게 먹기좋게 잘라서 주셨어요 ㅎㅎ

그리고 아메리카노도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마약 옥수수가 단짠 컨셉인데 색다르고 맛있었어요 ㅎㅎ

대구 살았으면 주문해서 가끔씩 먹었을거같아요

 

저녁으로는 반월당 근처에 신룽푸마라탕을 갔습니다~!

마라탕 가게를 작년에 한참 유행할때 먹으러 가보고 처음 가보는데 요즘도 사람들이 많이 줄서있네요 

 

다만 아쉬웠던건 가게에서 손님들 웨이팅을 직접 챙기기 않아서 기다렸다가 빈 테이블이 생기면 알아서 먼저 앉아서 자리를 잡아야되요 ㅠㅠ

가게에 처음 온 저희는 멀뚱멀뚱 테이블 잡으려고 서있는게 대기줄인줄 알고 뒤에 서있다가 뒤늦게 알아차려서 늦게 테이블을 잡았습니다 ㅠㅠ

저희 말고도 대부분 사람들도 잘 모르시고 줄을 서 계시더라구요 

늦게나마 자리에 앉아서 마라탕을 주문하러 갔습니다

 

저희는 마라탕 1단계 매운맛이랑 꿔바로우를 주문했어요

 

 

마라탕이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놀랐는데, 국물도 맛있었어요! 

야채보다 면을 많이 넣었는데, 먹다보니 야채가 부족한게 아쉬웠네요 ㅠㅠ

역시 마라탕은 야채를 많이 넣어야 되는듯 ..

특히 넓적하게 생긴 중국당면을 많이 넣었는데, 생각보다 손이 많이가질 않았어요

 

 

 

꿔바로우도 양이 많더라고요 ㅎㅎ

맛은 보통 먹던 꿔바로우 맛이었어요

 

둘이서 먹기는 양이 많아서 먹다가 도중에 남겼네요 ㅠㅠ

 

다음에 마라탕 생각나면 또 먹으러 가야겠습니다 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