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부

대구 겨울 스파밸리 워터파크 나들이! 본문

여행

대구 겨울 스파밸리 워터파크 나들이!

일상공부 2020. 1. 21. 21:51
반응형

이번 주말에는 대구에 있는 스파밸리 워터파크를 다녀왔습니다~!

저희는 롱디 커플이라 중간쯤인 대구에서 주로 주말에 만나서 놀아요 ㅠㅠ

그래서 사는 곳 근처보다 대구 놀거리를 더 많이 알아요 ..ㅎㅎ

 

작년 여름에 스파밸리를 다녀왔었는데 생각보다 재밌게 놀다와서 겨울에도 한번 찾아봤더니

겨울에도 한다고 하네요! 워터파크도 겨울에 오픈을 하더군요 

 

하지만 야외 시설을 즐기지는 못하고, 실내나 일부 야외시설에서만 따뜻한 물 속에서 놀수있어요

워터파크보단 스파같은 느낌..?? 파도풀도 안해요 ㅠㅠ

 

그치만 추운 겨울에 몸도 녹이고 물놀이도 할 겸, 한번 가보기로 했습니다!

 

 

 

스파밸리 들어가는곳인데 확실히 여름보다는 한적했어요

 

옷을 갈아입고 실내 수영장으로 바로 들어갔는데 주로 가족 단위로 아이들과 많이들 오시는거 같아요

 

 

 

실내 2층은 주로 아이들이 많아서, 저희는 4층에 있는 수영장으로 갔어요 

여기는 그래도 사람도 좀 적고 물도 따뜻하고 딱 좋았어요. 수영도 해보고 ㅎㅎ

 

하지만 실내에만 있으니 답답해서 야외로 나가봤습니다ㅜㅜ

 

유수풀 제외하고는 야외는 온천탕처럼 되어있어요

 

 

 

유수풀도 일부 구간만 이용할 수 있게 되어있고 사진처럼 비닐로 위쪽을 막아놔서 실내랑 거의 비슷해요 ㅎㅎ

좁은데 사람이 많아서 튜브 구할때 집중해야되요!

 

그리고 야외 온천은 진짜로 야외입니다. 밖으로 나가서자마자 엄청 추워서 바로 탕으로 들어가야되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대형 노천탕! 여기도 야외인데 수영장에 해둬서 넓어요 ㅎㅎ

여름에는 여기서 버블파티도 하고 그랬었는데 지금은 그냥 따뜻한 수영장입니다 ㅠㅠ

 

주변에 놀이기구가 있는데 여름이었으면 탔을텐데 말이죠 ㅠㅠ

 

확실히 여름보다는 즐길거리가 적어서, 저희는 3시간 정도 있다가 나왔어요 

 

그래도 겨울에 따뜻하게 온천이나 스파 즐기고 싶으신 분들, 물놀이 하고싶으신 분들은 가시는거 추천 드립니다!

 

다 놀고 씻고 나오니 목욕탕 갔다온것처럼 개운해요ㅎㅎ

 

실내에 사우나도 있는데, 추운 겨울에 여기서 쉬는것도 나름 힐링될듯 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