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부

1박2일 이천 여름 나들이! 2일차 (에덴파라다이스 호텔, 시몬스 하드웨어 스토어, 롱고스) 본문

여행

1박2일 이천 여름 나들이! 2일차 (에덴파라다이스 호텔, 시몬스 하드웨어 스토어, 롱고스)

일상공부 2020. 9. 20. 09:15
반응형

1박2일 이천 나들이 2일차 코스입니다

 

에덴파라다이스 호텔 > 시몬스 하드웨어 스토어 > 롱고스

 

dlftkdrhdqn.tistory.com/12

1박2일 이천 여름 나들이! 1일차 (나랏님이천쌀밥, 이진상회, 에덴파라다이스 호텔)

코로나 때문에 해외에도 못가서 요즘 국내로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있네요 ㅠㅠ 이번 주말에는 여친이랑 1박2일 동안 이천에서 보냈어요! 장거리 커플이다보니 코로나 피해 전국 나들이 중이네��

dlftkdrhdqn.tistory.com

 

1일차에 에덴 파라다이스 호텔에서 머물고 다음날 바로 호텔의 아침 조식을 먹으러 갔어요

조식은 크게 기대 안했는데 의외로 먹을게 많았어요 ㅎㅎ

그냥 토스트 빵 스크럼블 에그 정도 있겠지 하고 갔는데 조식에 연어도 있어요 ㄷㄷ 아침부터 엄청 먹었습니다 ㅋㅋㅋ

 

 

 

저는 와플 좋아해서 세번인가 가져다 먹었네요 ㅎㅎ 

가신다면 조식 꼭 포함된 패키지로 예약하시는걸 추천드릴게요!

 

조식을 먹고 호텔 앞에 있는 정원으로 갔어요. 어제는 비가왔는데 날이 개어서 사진찍기 정말 좋았어요!

거의 두시간 동안 사진찍고 놀았네요 ㅎㅎ

 

 

 

 

이렇게 작은 호수도 있어요. 서울 근교에서 잠시 힐링하고 싶으신분들은 오셔서 여유롭게 정원에서만 있어도 좋을거같네요 ㅎㅎ

요즘 코로나때문에 해외도 못가니깐요 ㅠㅠ

정원에 카페도 있는데 일정 상 저희는 가진 않았어요. 일정에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카페 이용하셔도 좋을듯 ㅎㅎ

 

 

 

호텔이랑 정원이 이뻐서 다음에 이천에 오면 또 여기 오기로 했어요 ㅋㅋㅋ

 

체크아웃 시간은 11시고 저희는 시간에 맞게 나와서 다음으로 시몬스 하드웨어 스토어로 갔습니다.

호텔에서는 차로 20분 정도 걸리는 거리에 있어요.

 

 

 

시몬스 하드웨어 스토어는 스토어 옆에 큰 카페가 있고 내부에 시몬스 박물관? 체험관 같은게 있어요

스토어에는 개성있는 물품들이 많이 있는데 기념품으로 구매하기 좋은거같아요.

시몬스 침대의 역사나 옛날 광고, 팜플렛, 용품들이 전시되어 있는데 신선했어요 ㅎㅎ

 

 

 

이런식으로 전시되어 있고 시몬스 침대도 직접 누워보면서 체험해볼 수 있어요! 

그리고 전체적으로 카페나 전시관이나 화이트 톤이라 사진찍으면 이쁘게 나와요 ㅋㅋㅋ

 

카페에서 두시간동안 놀다가 슬슬 떠나기 위해 시외버스터미널 근처 이천시내로 갔습니다 ㅠㅠ

 

 

 

근처에서 뭐먹을지 알아보다가 롱고스 라는 멕시코 음식점에서 늦은 점심을 먹었어요 

2인 세트 A 로 주문하면 타코 2개랑 퀘사디아랑 나와요 ㅎㅎ 사진은 다 못찍었네요 ㅠㅠ

 

터미널 바로 근처라 먹고 시간맞춰서 터미널로 갈 수 있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