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부

1박2일 이천 여름 나들이! 1일차 (나랏님이천쌀밥, 이진상회, 에덴파라다이스 호텔) 본문

여행

1박2일 이천 여름 나들이! 1일차 (나랏님이천쌀밥, 이진상회, 에덴파라다이스 호텔)

일상공부 2020. 9. 6. 10:17
반응형

코로나 때문에 해외에도 못가서 요즘 국내로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있네요 ㅠㅠ

 

이번 주말에는 여친이랑 1박2일 동안 이천에서 보냈어요!

장거리 커플이다보니 코로나 피해 전국 나들이 중이네요 ㅎㅎ

 

1일차 코스입니다.

 

나랏님 이천쌀밥 > 이진상회 > 피카소 > 에덴파라다이스 호텔

 

점심쯤 도착해서 바로 점심을 먹으러 갔어요. 어딜 가볼까 하다가 나랏님 이천쌀밥 이라는 식당이 유명한거같아서 가봤습니다.

 

가장 기본 정식으로 2인분 주문했어요.

 

한식 식당은 오랜만인데 반찬이 정말 다양하고 밥이 맛있었어요 ㅎㅎ

다만 아쉬운건 고기 양이 조금 적다는거..?? 생선이 나오는데 생선 안좋아하시는분은 다른 정식 주문하시면 좋을거같아요. 여친이 생선 안좋아해서 ㅠㅠ 저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ㅋㅋㅋ

 

여기에서 차 타고 조금만 가면 이진상회 라는 이천에 유명한 빵집 겸 카페가 있어요!

 

이렇게 아기자기하게 돼있는데 공원처럼 넓은 곳에 있습니다! 사람들 정말 많아요 

 

저희가 앉은 자리인데 사람들 나갔을때 바로 사진 찍었어요 ..ㅋㅋㅋ

카페가 넓고 자리 많은데 내부 구조가 좀 특이해서 처음에 방황할 수 있어요 ㅎㅎ

 

빵 종류가 정말 많은데 저희는 식후땡으로 커피랑 티라미슈 하나만 먹었어요.

 

티라미슈도 맛있었는데 다른 빵도 나중에 먹어봐야겠습니다 ㅠㅠ

카페 외부 공원에 은근 사진찍을만한 곳이 많아요! 주말 나들이 하기 좋은 곳이네요ㅎㅎ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다가 저희가 머무를 에덴 파라다이스 호텔로 갔습니다! 차로 5 분 정도 거리라 가까워요 ㅎㅎ

날이 너무 습하고 더워서 호텔에서 짐 풀고 좀 쉬었어요 ㅠㅠ

 

에덴 파라다이스 호텔 본관 사진입니다! 여기는 호텔에 큰 정원과 카페가 있는 곳으로 유명하더라고요 ㅎㅎ

정원이 넓고 이쁘게 잘 되어있어서 다음날 사진 많이 찍었어요.

 

호텔 정원에서 사진찍고 놀다가 저녁에는 이천 시내에 있는 피카소 라는 고깃집에 가서 저녁을 먹었어요.

저희는 돼지고기를 주문했는데 메뉴판이 태블릿 PC 로 되어있어서 신선했네요 ㅎㅎ

 

이렇게 직접 구워주시는데 고기도 맛있고 점원분들도 친절하세요 ㅎㅎ

다 먹고 저희는 아쉬운 마음에 해물라면도 하나 추가주문했어요! 후식 용으로 별로 기대는 안했는데 해물이랑 새우랑 푸짐해서 놀랐어요 ㅋㅋㅋ 사진은 못찍었네요 ㅠㅠ

 

이렇게 저녁을 먹고 이천 시내 나들이를 하다가 다시 호텔로 넘어갔습니다!

2일차에는 호텔 얘기를 좀 더 적어볼게요 ㅎㅎ 

 

dlftkdrhdqn.tistory.com/13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