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부

송파 방이동(잠실) "경복궁" 한식레스토랑 후기입니다! (+한우설화꽃등심 코스) 본문

일상

송파 방이동(잠실) "경복궁" 한식레스토랑 후기입니다! (+한우설화꽃등심 코스)

일상공부 2020. 10. 25. 22:06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주말에는 가족 행사가 있어서 방이동에 있는 경복궁 한식 레스토랑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이번에 처음 알게된 음식점인데 상견례로 유명한 곳인 거 같아요 ㅎㅎ 

메뉴판에 아예 상견례 코스가 있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저는 2주 전에 예약을 시도했는데 주말은 이미 다 차있었습니다 ㅠㅠ

다행히 평일 저녁에 비어있는 시간대가 있어서 예약에 성공 했네요 ㅎㅎ

 

주말에 다녀오실 분들은 미리미리 예약 해둡시다!

 

예약된 인원만큼 룸이 배정되는데 인테리어는 이렇게 한옥 컨셉으로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요즘 코로나때문에 식당에서도 조심해야되는데 룸으로 되어있는 식당이 더 인기인거 같네요.

 

테이블은 일반 고기집보다는 좀 더 고급스러운 느낌이었어요 ㅎㅎ

메뉴판을 보면 코스 외에도 한우만 따로 주문할 수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주로 코스로 주문하는 거 같아요. 

 

저희는 한우설화꽃등심 코스 (인당 88,000 원) 로 주문했습니다.

 

처음엔 죽이랑 동치미가 나왔어요. 이건 예상되는 맛입니다 ㅎㅎ

 

조금 기다리면 이렇게 모듬 회가 나옵니다.

드라이아이스가 있어서인지 주변에 뭉글뭉글 연기가 나와요 ㅎㅎ

회는 한사람 당 하나씩 먹으라고 네 피스씩 나왔네요.

확실히 비리지 않고 질이 좋은 맛이었어요!

 

다음으론 육회와 토마토 샐러드 그리고 묵 요리가 같이 나왔어요.

육회가 맛있었는데 좋은 고기를 썼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토마토 요리도 토마토를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 같아요 ㅎㅎ

 

그리고 코스의 메인 요리인 한우 꽃등심이 나왔어요!

생고기를 보면 정말 마블링이 잘 되어있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ㄷㄷ 역시 한우네요..

 

4인 기준으로 이렇게 두 개가 나옵니다. (1인 당 130 g 으로 메뉴판에 적혀있어요!)

 

고기는 아주머니께서 구워주셨습니다. 빨리 익기를 기다리면서 초집중 했어요 ㅋㅋㅋ

 

한우 초 근접 촬영 ㅋㅋㅋㅋ 제가 먹어본 소고기 중에선 최고였네요 ㅎㅎ

사실 한우를 많이 안먹어보긴 했지만..ㅋㅋㅋ 육즙이 많아서 살살 녹았어요!

한우만으로도 값어치는 하는 것 같습니다 ㅎㅎ

 

다음으로는 생선을 통으로 튀긴 요리가 나와요!

이런 비주얼은 처음이라 ㅋㅋㅋ 신기했어요.

안에는 소스가 조금 뿌려져있는데 살도 아주머니께서 다 발라주셔서 먹기 편하고 큼직해서 맛있었습니다 ㅎㅎ

 

이후엔 식사를 선택할 수 있는데 냉면이랑 밥 중에 저는 밥을 선택했어요!

이렇게 공기밥 절반과 된장국이 나옵니다. 

 

 

후식으로는 아이스 레몬 티 ? 같은게 나왔습니다.

먹다보니 거의 한시간 반이 지났네요 ㅎㅎ

 

총평

 

생각보다 코스가 다양하고 양도 많고 음식 퀄리티도 좋았어요!

가격이 비싼 만큼 값어치는 된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룸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특별한 날이나 손님을 대접할 때 다녀오기 좋은 곳이었어요.

상견례 맛집으로 유명할 만 했습니다 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