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부

송파 삼전동 노브랜드 버거에서 시그니처 버거 먹어봤어요! 본문

일상

송파 삼전동 노브랜드 버거에서 시그니처 버거 먹어봤어요!

일상공부 2020. 10. 1. 15:3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긴 추석 연휴가 왔네요 ㅎㅎ

코로나때문에 저희는 이번에 어디 안가고 집에만 있기로 했어요 ㅠㅠ 빨리 좀 끝났으면 좋겠네요..

 

집에서 점심으로 뭘 먹어볼까 하다가 최근에 동네에 새로 오픈한 노브랜드 버거 집을 다녀왔습니다!

삼전동 학원사거리에 바로 보이는 곳이에요 ㅎㅎ

 

뭘 먹어야될지 몰라서 고민하다가 대표 매뉴가 가장 나을 것 같아서 시그니처 버거 세트 두개를 테이크아웃 했습니다 ㅎㅎ

가격은 오천원 대로 착한 편이네요.

 

신기한건 테이크아웃으로 주문했는데 콜라는 셀프였어요..ㅋㅋㅋ 컵을 주는데 여기다 알아서 콜라 담아서 셀프 포장하셔야합니다.

다른곳도 그러는진 모르겠는데 좀 새로웠네요 ㅎㅎ 코로나 때문인가..??

 

 

암튼 이렇게 포장을 해서 집으로 가져왔어요 ㅎㅎ

포장지는 전체적으로 노란색으로 되어있네요.  

 

포장지를 뜯으면 요렇게  감튀랑 버거 세트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햄버거 완전 근접촬영 했네요 ㅋㅋㅋㅋ

패티는 잘 안보이지만 ㅠㅠ 머 이런 느낌입니다 ㅎㅎ 양파도 꽤 크게 들어가있어요.

햄버거는 맛있었어요. 먼가 맥도날드에서 빅맥 비슷한 맛인데 좀 더 작고 야채가 풍성한 느낌?

가격 대비 이정도면 합리적인 것 같네요 ㅎㅎ 

 

감튀는 이렇게 있고 양은 꽤 되네요!

감자 크기가 다른 프렌차이즈 보다 꽤 컸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는 얇은 감튀의 바삭한 느낌을 더 좋아하지만 큰게 먹기는 더 편하네요 ㅎㅎ

 

총평 하자면 가격대비 나쁘지 않았습니다. 

가끔 생각나면 먹을 만 한거같아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