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부

대구 83타워 78층 레스토랑 후기! (83그릴바이애슐리, 디너 A 코스) 본문

일상

대구 83타워 78층 레스토랑 후기! (83그릴바이애슐리, 디너 A 코스)

일상공부 2020. 10. 11. 12:3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주말에 여자친구랑 기념일이라 83 타워 78 층에 위치한 "83 그릴바이애슐리" 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고층 레스토랑은 2년 전에 서울에 있는 63빌딩에서 가보고 두 번째네요.

대구에서 어디를 가보는게 나을까 찾아보다가 이월드, 두류공원 근처에 있어서 예약하고 갔습니다!

프로포즈나 기념일 챙기기에 좋은 레스토랑이었어요 ㅎㅎ 특이한 점은 레스토랑 자체가 천천히 회전 한다는거 ㅋㅋㅋ

막 빨리 돌아가는건 아니라 티는 잘 안나는데 1시간에 한바퀴씩 돌아가는거같아요.

다양한 전망을 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이었네요 ㅎㅎ

 

참고로 이월드랑 83타워가 연결되어 있어서 혹시 가시는 분들은 이월드에서 놀다가 가셔도 될거같습니다.

아니라면 반대쪽에 큰 주차장쪽 언덕길로 올라가면 83타워로 가실 수 있습니다 ㅎㅎ

 

저희는 커플석으로 예약했어요! 

커플석은 다른 자리랑은 다르게 사진처럼 창쪽을 바라보면서 나란히 앉게 되어있어요.

야경도 잘 보여서 연인끼리 가신다면 커플석 추천드립니다 ㅎㅎ

 

다만 커플석은 디너 B 코스로 주문이 안된다는 점 주의하세요! 커플석 예약하시면 무조건 디너 A 코스로 먹어야되요.

 

저는 예약할때 잘 못봤어서 ㅠㅠ 여러분은 잘 확인하세요!

디너 A코스 대략 걸리는 시간은 1시간 ~ 1시간 반 정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처음 나오는 에피타이저 인거같아요. 설명 해주셨는데 잘 기억이 안나네요 ..ㅋㅋㅋ

암튼 코스 나올때마다 음식에 대해 설명도 해주십니다!

이건 야채랑 해산물인데 문어인가?? 암튼 맛있었어요 ㅎㅎ

 

이것도 해산물이 들어간건데 약간 참치회 느낌이 났어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이건 별로였네요 ㅠㅠ

요건 에그푸딩이에요! 엄청 부드럽고 먹기 좋았어요 ㅎㅎ 얼핏 보면 계란찜 같지만 푸딩같은 식감이라 신기했어요 ㅋㅋㅋ

어떻게 만들었을까 싶었네요.

요건 파스타에요! 너무 자극적이진 않았고 맛있었습니다 ㅎㅎ

먹다보니 해가 떨어졌네요 ㅎㅎ 음식 기다리면서 야경을 볼 수 있는게 좋아요 !

 

이건 메인 요리인 스테이크입니다!

저희는 채끝등심으로 미디움 웰던으로 달라고 했어요 ㅎㅎ 사진 좀 못찍은듯..ㅋㅋㅋ

디너 A 코스에서 메인 요리는 생선, 등심, 안심, 한우안심 이렇게 네 가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어요!

스테이크도 맛있었지만 역시 양은 많지 않았어요 ㅠㅠ

 

마지막으로 디저트 입니다 ㅎㅎ

마카롱, 젤리랑 큰 접시에는 레몬맛 나는 케이크 가 나와요.

음료도 같이 주는데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먹었네요 ㅎㅎ

 

은근히 양이 많았는지 배불러서 디저트는 다 못먹었어요 ㅠㅠ

 

이렇게 코스가 끝나니 1시간 좀 넘게 걸렸네요 ㅎㅎ

 

총평

고층 레스토랑, 코스 요리, 전망이 좋은 곳입니다! 그리고 기대했던 것 보다 코스가 많았어요.

그래서 기념일이나 다녀오기는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분위기 값이 좀 비싸긴 하죠 ..ㅎㅎ

 

커플분들에겐 프로포즈 이벤트나 기념일 챙기기 좋은 곳이라고 생각되네요!

 

반응형
Comments